두 번째, 세 번째 문자 그리고 통화 그 다음날도 같은 문자가 왔고 바로 전화를 걸었지만 또 통화 중이라는 안내음.



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!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!

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.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.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!

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, 현재 또는 과거 미납,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.

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정책 로얄캐시

결제 제한 정책에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법인 휴대폰, 정액요금제 휴대폰, 선불 휴대폰,

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.

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 위에 내용이 자신에게 포함되지 않으신 분도

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.

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(승인 거부) 됩니다.

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소액결제 정책전문 수 없습니다.

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소액결제 정책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란 매달 부여되는 한도를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결제수단 입니다

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.

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